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45

마음의 힐링이 필요할때 추천영화 포레스트 검프(Forrest Gump) 포레스트 검프(Forrest Gump)1994년 개봉한 영화 포레스트 검프(Forrest Gump)는 윈스터 프랜시스 그룸 주니어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경계선 지능을 가졌지만 열정 있고 가슴 따뜻한 주인공 포레스트 검프가 격동적인 역사적 사건들을 헤쳐나가는 스토리이다. 다리가 불편하고 지능도 남들보다 조금 떨어지는 외톨이 소년 포레스트 검프를 그의 어머니는 헌신적으로 보살핀다. 우연히 첫사랑 소녀 ‘제니’와의 만남으로 사회의 편견과 괴롭힘 속에서도 따뜻하고 순수한 마음을 지니고 성장한다. 또래들의 괴롭힘을 피해 도망치던 포레스트는 누구보다 빠르게 달릴 수 있는 자신의 재능을 깨닫는다. 그 이후로 달리는 삶을 살아가고 대학미식축구 선수로 발탁하고, 졸업 후에도 뛰어난 신체능력으로 군에 들어가 누구도 예.. 2023. 6. 23.
진정한 우정을 그린 만화영화 빅 히어로(Big Hero 6) 영화 빅 히어로(Big Hero 6) 줄거리2015년 1월 21일 개봉된 빅 히어로(Big Hero 6)는 힐링로봇에 대한 이야기이다. 주인공 천재 공학도 ‘테디’는 개발한 힐링로봇 베이맥스를 개발했다. 하지만 테디는 죽게 되고 도시가 파괴될 위기에 놓인다. 이때 그의 동생 히로가 ‘베이맥스’를 슈퍼히어로로 업그레이드에 성공하여 위험에 빠진 도시를 지키려고 싸우는 스펙터클한 이야기를 담아낸 만화영화이다. 영화 Big hero 6 영어 명대사."I'm not giving up on you." (난 널 포기하지 않아) "I built it myself." (손수 만들었어요.) "I'm as surprised as you are." (저도 당신만큼 놀랐어요) "Can i try again?" (다시 시도해도 .. 2023. 6. 21.
잔잔한 감동을 주는 영화 노팅힐(Notting Hill) 노팅힐(Notting Hill) 줄거리 1999년 5월 21일 개봉한 영화 노팅힐은 휴 그랜트, 줄리아 로버츠 주연의 영화이다. 영국 노팅 힐에서 작은 서점을 운영하며 사는 소심한 남자 윌리엄 태커(휴 그랜트)가, 자신의 서점에 우연히 찾아온 미국의 유명한 영화배우 애너 스콧(줄리아 로버츠)과 사랑을 하게 되는 이야기를 유쾌하게 그려냈다. 몇 번의 오해로 인해 두 사람은 헤어진 듯 보였으나, 결국 윌리엄은 안나를 놓칠 수 없다는 결론을 내리고 영국에서의 마지막 일정으로 기자 회견을 하고 있는 안나를 찾아간다. 그곳에서 그는 기자인 것처럼 그녀에게 질문을 하며 그녀에 대한 사랑을 고백하고 자신에 대한 그녀의 사랑도 다시 확인한다. "윌리엄 씨와 친구 이상의 관계로 발전할 수도 있나요?"라는 물음에 안나는 .. 2023. 6. 20.
시원한 여름에 생각하는 만화영화 모아나 영화 모아나 줄거리태초에, 여신 테 피티(Te Fiti)가 만물과 생명을 창조하고 끝없는 잠에 빠져들었다. 테 피티의 심장에 담긴 창조의 힘을 노린 영웅 마우이는 그 심장을 훔쳤다가 잠에서 깨어난 흉악한 용암 괴물 테 카와 바다에 의해 섬에 유배되게 된다. 이때 심장과 그의 변신에 필요한 도구인 갈고리를 잃어버리고 그때부터 바다에 폭풍우가 치고 괴물이 생겨나게 되었다. 이 전설을 할머니에게 들으며 자라 어렸을 때부터 남달리 바다에 대한 애착이 강했던 주인공 모아나. 모아나가 10대 중반 소녀가 된 어느 날 모투누이 섬에 위기가 닥쳐온다. 섬의 모든 것들이 점점 재처럼 변해 코코넛이 병들고 그물에 물고기가 하나도 잡히지 않는다는 걸 알게 된 모아나는 아버지께 섬 근처에는 더 이상 물고기가 한 마리도 없으니.. 2023. 6.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