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한엄마의경제공부

2023.05.23일 재테크 일지.

by 은박_86 2023. 5. 24.

이슨생님과 재테크이야기를 나눈 후 두 달이 지난 결과.
보험금 환급금은 월 2만 원가량의 수익을 가져다주고 있다. (예전엔 바로 썼을 것이지만 꾹 참고 시드머니로 묶어두었다.)
그리고 파이프라인을 더 만들기 위해서 노력 중이었으나.....
초등학교1학년이 된 아이의 친구문제가 생기고, 4살 된 아이는 소변을 잘 못 보아서 걱정이 되어 검사도 하고
다사다난한 4월 5월을 보냈다. 

원래의 계획은 파이프라인구축으로 수익창출을 하기 위해 애드센스고시를 통과하는 것이었으나,
결과는 폭망........ (매일매일 이슨생님의 애정 어린 잔소리톡을 받고 있었음에도 나의 멘틀 잡기 실패로 포스팅을 잘 못한 당연한 결과였다.)


게다가 나의 마음의 병은 더 커져가기만 하고 땅굴을 파고 들어가는 고질병이 재발하고 말았다.
 
"아이문제는 내 문제가 아니다."라는 인정이 쉽사리 잘 되지는 않지만 우리 집의 돈 들어오는 파이프라인을 만들기 위해서 정신을 차려본다!!!!
 
그래도 가까스로 시드머니에 저금완료!
(치킨 두어 번 사 먹을 아주 적은 금액이지만^^;)


그리고 3일간의 아르바이트로 추가수익발생!
이 수익을 모두 모으고 싶었으나,
그동안의 우리 집적자 가계부로 인하여 그러지는 못했다.

오늘도 부지런히 포스팅을 완료하려 했지만
둘째가 아파서 어린이집에 못 가는 바람에
이 새벽에 일어나 포스팅을 적어본다.
애들을 재우고 포스팅을 하려고 노력하였으나,
애들과 함께 잠들어버렸다.
(그래도 다행인지 둘째가 자다가 한대 때려주어서
조금 아프게 일어났다^^;;;)

땡깡부리다 잠든 둘째 ㅋㅋㅋㅋ

때론 원수 같지만 보석 같은 아이들을 위해
부서진 멘털을 잡아본다!

댓글